Advertisements
Advertisements

[wp_ad_camp_1]

다이어트 성공 사례 중 가장 임팩트가 있는 것이 바로 연예인 다이어트 비포&애프터입니다. 

[wp_ad_camp_1]

다이어트 전과 후의 차이가 확연히 눈에 보이는 연예인들을 보면 그들의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 방법이 궁금해지곤 합니다.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보고, 내 상황에 맞거나 나와 비슷한 체형 혹은 체질을 가진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방법을 참고하여 멋진 몸매를 만드는 데 도움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1. 연예인다이어트 식단
  2. 간헐적 다이어트방법
  3. 덴마크 다이어트방법
  4. 연예인 다이어트방법
  5. 원푸드 다이어트방법
  6. 저탄고지 다이어트방법
  7. 황제다이어트 방법
  8.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지침 10가지

1. 홍현희 다이어트

홍현희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먹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물론 많이 먹고 과식을 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실제로 키가 160cm가 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70kg이 넘어 숨쉬기가 어려웠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wp_ad_camp_1]

그런 그녀가 최근 54kg까지 감량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분들이 홍현희 다이어트 방법을 궁금해했습니다. 

홍현희는 16시간 공복, 8시간 식사를 통해 간헐적 단식을 진행했고, 단식 시간이 긴 만큼 평소 먹는 열량보다 적게 섭취하는 방식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습니다.

또한 8시간 식사시간 동안에는 최대한 클린하고 칼로리가 낮은 음식들을 먹고 싶었던 음식들과 함께 섭취하여 전체적인 칼로리를 낮추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이는 먹는 것을 좋아하고 식욕이 강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방식이며, 음식을 참지 못하고 입이 자주 터져 과식과 폭식을 반복하여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분들이 시도해 보시면 좋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wp_ad_camp_1]

칼로리를 과하게 제한하는 것이 아닌 평소보다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보통에서 날씬으로 가는 다이어트보다는 뚱뚱에서 통통, 통통에서 보통으로 가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간헐적 단식 외에도 운동과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받아 멋진 몸매를 만든 홍현희의 연예인 다이어트 방법은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이 굶지 않아도 살을 뺄 수 있다는 사실에 많이 시도를 하고 있는 연예인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입니다. 

2. 한예슬 다이어트

한예슬의 경우에는 연예인 중에서도 넘사벽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소에 몸매 관리를 잘하는 연예인으로 유지 다이어트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촬영으로 인해 급하게 살을 빼야 하는 경우에 단기 다이어트를 한다고 합니다. 

중요한 날을 위해 짧은 기간 안에 살을 빼야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연예인 다이어트이니 참고 바랍니다. 

[wp_ad_camp_1]

– 일어나자마자 운동복으로 갈아입기

– 신나는 음악 틀기

– 커피 마시기 

– 공복에 유산소 운동하기 

– 자기 전 근력 운동하기

한예슬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운동복으로 갈아입어 편안한 잠옷 차림으로 인한 게을러짐을 방지한다고 합니다.

 축축 처지지 않게 텐션이 업되는 신나는 음악을 틀고 카페인이 가득한 커피를 마셔주어 몸을 활동성 있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합니다.

아침에 활동 준비가 되면 공복에 유산소를 하고, 저녁에 자기 전 근력 운동을 해주는 것이 그녀의 단기 다이어트 꿀팁입니다. 

공복에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은 몸에 에너지(섭취된 칼로리)가 없는 상태에서 활동을 하는 것으로 지방을 연소시키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wp_ad_camp_1]

공복 유산소는 MIN 30분 ~ MAX 1시간을 권장하며, 너무 과하게 할 경우 몸에 무리가 될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근력 운동은 유산소 운동과 다르게 기초대사량을 높여줘 지방을 태우는 데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유산소만, 혹은 근력만 하는 것보다는 두 가지를 병행해 주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식단의 경우에는 폭식이나 과식을 막을 수 있는 건강한 대체 음식을 마련해 주는 것이 한예슬의 연예인 다이어트 꿀팁이라고 합니다. 

3. 아이돌 다이어트

아이돌들은 활동기에 빠르고 과하게 살을 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많은 아이돌들의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을 정리해둘 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구단 강미나 다이어트

구구단 미나는 -13kg을 감량했습니다. 다이어트 전후의 차이가 크기도 하고 다이어트 후의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서 많은 분들이 그녀의 다이어트 방법을 궁금해합니다.

[wp_ad_camp_1]

 우선 그녀는 당이 많이 들어있는 음료를 좋아했는데, 음료수를 탄산수와 커피로 대체하였다고 합니다. 

음료를 대체하는 것만으로도 칼로리를 크게 줄인 것과 산책을 즐겨 하며 유산소 운동을 해준 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에이핑크 정은지 다이어트

에이핑크 정은지는 최근 술꾼 도시 여자들에서 멋진 연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전과 비교했을 때 살이 많이 빠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시간이 날 때마다 헬스장에서 스트레칭, 유산소, 근력 운동을 열심히 해주며 식단은 요거트, 샌드위치 등 정제되지 않은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여 몸매를 가꾼다고 합니다. 

위너 송민호 다이어트

위너 송민호는 -17kg을 감량하고도 요요가 오지 않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오히려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그의 다이어트 비법은 ‘금주’입니다.

[wp_ad_camp_1]

 금주 외에도 기본적으로 소식을 하며 저녁 6시 이후에는 금식을 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술은 칼로리가 높으며 당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다이어트에는 최악이므로 다이어트 시에는 최대한 술을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연예인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보며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는 것이 다이어트의 본질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wp_ad_camp_1]

외모가 중요한 연예인들은 스케줄을 위해 극단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가 많아 평소에 따라 하긴 어렵겠지만, 참고하여 여러분들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1. 연예인다이어트 식단
  2. 간헐적 다이어트방법
  3. 덴마크 다이어트방법
  4. 연예인 다이어트방법
  5. 원푸드 다이어트방법
  6. 저탄고지 다이어트방법
  7. 황제다이어트 방법
  8.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지침 10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