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s
Advertisements

해당 글은 113만유튜브 약사가 들려주는 약 이야기의 영상에서 가져온 자료를 토대로 작성한 글이니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wp_ad_camp_1]

불면증에 도움되는 영양제 2가지를 추천해드립니다. 평소에 잠을 불면증으로 인해 잠을 푹 주무시지 못하시는 분이라면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면에 도움되는 영양제는 마그네슘, 비타민비군, 오메가3, 레시틴, 트립토판, 5htp, 멜라토닌, 글라이신, 테아닌, 발레리안 아슈와간다, 레몬밤 등 제법 다양합니다.

[wp_ad_camp_1]

하지만 이런 영양제를 모두 챙겨먹을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2가지는 한번 챙겨드셔보시라고

수면에 도움되는 영양제 2가지 조합을 추천드립니다. 유튜버에 나오는 약사님은 광고가 아닌 이야기를 들려주는데요.

대단히 안전하고 효과가 좋은 조합이라고 하니 안심하시고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꿀잠 영양제 조합 마그네슘 + 레시틴

마그네슘은 우리몸에서 가바 수치를 높여서 신경전달물질 그러니까 들뜨지 않게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그런 물질이 나오고 세로토닌을 합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등 우리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주고, 이완효과가 있기 대문에  마그네슘은천연 진정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wp_ad_camp_1]

때문에 마그네슘을 챙겨드시면 수면에 도움이 됩니다.

레시틴의 경우 포스파티딜콜린이라는 성분이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이성분자체도 우리몸에 억제성 신경전달물질=부교감 부교감 신경을 항진 시켜주는 성분이기 때문에, 우리몸을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그런 작용을 합니다.

[wp_ad_camp_1]

두 영양제를 함께 먹으면 몸을 나긋나긋하게 만들어주고, 진정효과를 주기 때문에 밤에 꿀잠을 잘 수 있답니다. 이런 성분은 보통은 단기간 섭취하면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지는 않습니다. 즉각적인 효과를 보려면 수면제를 드셔야하며 마그네슘+레시틴을 최소 4주 이상 복용하게 되면 좋은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왕이라면 꾸준히 섭취하시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이 2가지 영양제의 또 다른 효과

수면의 질 뿐만아니라 40대 ~ 50대 중장년층의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조합이 바로 마그네슘 + 레시틴입니다.

추천하는 이유

약국을 운영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추천드렸는데 만족도가 다들 높으셨다고 합니다.

[wp_ad_camp_1]

마그네슘+레시틴의 효능

기본적으로 혈관 건강에 좋고, 인슐린저항성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고혈압이나 고지혈증, 당뇨에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현대인의 스트레스 피로를 개선시키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장기간 섭취해도 부담이 없다 그리고 특별한 부작용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그네슘은 하루 400mg 순수마그네슘을 섭취해야합니다. 한번에 섭취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번 나눠서 섭취하셔야하는 데요. 보통 아침 저녁 식후 또는 아침, 취침전으로 200mg씩 나눠서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그네슘, 레시틴 고르는 방법

마그네슘글리시네이트 제품을 고르시면 되는데 고르기 힘들테니 2가지 제품을 추천하자면, 킬레이트마그네슘, 캘리포니아 골드 마그네슘을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킬레이트 성분의 제품은 마그네슘에 그 흡수 자체를 높여주고, 생체이용률을 높기 때문에 추천드린다고 합니다. 마그네슘과 함께 먹으면 좋은 영양제를 추천하자면 글라이신(아미노산)이 있습니다.

추천하는 제품

마그네슘 추천상품 1

킬레이트 마그네슘 제품은 인기가 많아서 품절되는 경우가 잦을 수도 있습니다. 품절일 경우 아래 상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마그네슘 추천상품 2


캘리포니아골드 마그네슘

두가지 다 비슷한 제품이니 킬레이트마그네슘이 없다면 캘리포니아골드를 드시면 됩니다.

마그네슘과 글라이신(아미노산)이 함께 몸에 섭취되면 수면에 더 도움이 되게 되는데요.

킬레이트 마그네슘에는 글라이신이 포함되어있다고 합니다.

마그네슘을 구매하신다면 구매한다면 하루에 아침 저녁 식후 2알 섭취하시면 되고, 처음엔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아침 저녁 한알씩 섭취하는 것으로 시작하시고 괜찮다 싶으면 2알까지 늘리시면 좋습니다.

라이프 익스텐션 레시틴

Non_GMO 콩에서 유래돈 레시틴입니다.  뇌에 좋은 성분이 듬뿍 함유되어 있어 가성비도 좋다고 합니다.

취침 전 한 스품을 섭취하시면 됩니다.

[wp_ad_camp_1]

레시틴은 알약형보다는 떠먹는 타입을 서낵하는게 좋고 가루타입을 10g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취침전 섭취하세요.

레시티은 꼭 가루로 선택하여야 하는 이융은 캡슐로는 10g을 채우는 것이 너무 어렵다고 합니다. 10개 이상 알약을 드셔야하는데 드시기 힘들테니 가루로 섭취하시는게 좋다고 하네요.

불면증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 2가지를 추천해드렸습니다. 불면증에 시달리시는 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