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s
Advertisements

해당 글은 “113만 유튜브 약사가 들려주는 약 이야기의” 영상에서 가져온 자료를 토대로 작성한 글이니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wp_ad_camp_1]

최근 건강을 신경쓰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영양제를 여러가지 많이 챙겨드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하지만 처음 영양제를 드시기 시작하시는 분은 한꺼번에 너무 많은 영양제를 챙겨드시는 것은 오히려 불편함을 느껴서 지속적으로 섭취하기 힘든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럴 경우 영양제를 최소한으로 드셔보시고 몸의 변화를 느끼면서 다른 영양제들을 추가적으로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wp_ad_camp_1]

가장 이상적인 영양제 섭취를 보면 “오마비디유씨” 라고 해서 오메가3, 마그네슘, 비타민B, 비타민D, 유산균, 비타민C 라고하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영양제를 섭취하시기 힘들다면 아래와 같이 2가지 정도의 영양제로 시작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딱 2가지 섞었을때 강력하고 퀄리티가 좋은 영양제 조합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

 1.쏜리서치 기초영양제(종합비타민)

해당 회사는 좋은원료 좋은배합의 특별한 포뮬레이션을 많이 사용하는 회사입니다.

해당 제품의 특징

비타민 a,b,c,d,e,k2 까지 적절히 잘 배합되어 있으며, 함량 또한 적절합니다. 미네랄과 미량 원소들이 적절한 용량이며 원료 또한 좋은 것을 사용고 있으며, 비타민B군 함량이 높습니다.

2. 칼슘 마그네슘 말레인산 제품

해당 제품의 특징

추천영양제1에서 모자란 칼슘, 마그네슘을 추가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제품은 칼슘 마그네슘 1:1 비율의 제품이며 유기산 100%의 제품으로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입니다.
그럼 해당 글에서는 영양제를 처음 드시는 분들을 위해 영양제 2가지 종류를 정리해드렸습니다.
 
[wp_ad_camp_1]
 
한가지를 더 추가한다면 오메가3 정도를 더 챙겨드시면 좋습니다.
 
해당 정보가 조금이나마 건강을 유지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