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도 가능한 비상금대출 8가지

코로나 이슈로 인해 경기도 많이 힘들어졌지만, 최근 대출규제로 인해 많은 분들이 경제적으로 더 많이 힘들어진 모습입니다.

얼른 경기가 풀리고, 코로나 이슈도 잠잠해져서 좀 더 여유로운 일상으로 돌아왔으면 합니다.

해당 글에서는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승인율높고, 승인 빠른 비상금대출 Top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입출금통장만 현재 본인이 가지고 있다면 빠르고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서류절차 필요 없고 모바일로 본인인증 한 번이면 끝입니다.

자격조건 대상

소득, 직업과 상관없이 신용등급 1등급~8등급 사이의 연체, 파산, 회생 등 대출부결 사유가 없는 신청자라면 신청 가능하며, 소액 마이너스 통장대출과 동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금융사기 관련한 기록도 없어야 합니다.

대출한도 금리

대출한도 및 금리는 신용도에 따라 달라지고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입니다. 금리는 대략 3%에서 15%대의 변동금리상품입니다. 

대출중에는 금리변동이 없고, 매년 만기시에 기준금리에 따라서 대출금리가 바뀔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신청방법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2.핀크 비상금대출(모바일대출)

핀크 비상금대출은 대구은행과 핀테크 업체 핀크가 제휴하여 선보인 모바일대출상품입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은 제1금융권에서 최소 연 2%대 이자율로 최대 300만원을 대출할 수 있습니다.

신청대상은 8등급 이내 만 20세 이상 핀크 회원이면 누구든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핀크 대출 대상자 중 신용등급 4등급에서 8등급에 속하는 사람이 70%에 이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대상

소득이나 직업에 상관없이 무직자라도 만 20세 이상, 신용등급이 8등급 이내이고, 대구은행 대출심사에 통과한 신청자라면 모바일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3.08%에서 최고 연 8%이고 가능금액은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입니다. 

신용등급, 소득, 직업에 따라 금리와 한도가 각각 다르게 적용됩니다.

마이너스통장방식 대출과 만기일시상환방식 둘 다 적용되는 이자율은 같습니다. 

핀크비상금 대출은 24시간 365일 즉시대출이 가능한데, 대출신청시 대구은행 입출금계좌가 필요합니다.


핀크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무직자도OK 핀크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3.키위비상금 대출

이 상품은 공인인증서 없이 한도 조회로 모바일로 비상금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소득, 직업과 상관없이 신용점수만으로 보기 때문에 인기가 높습니다. 대략 7,8등급 이내이면 신청가능하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도는 50만원 단위로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2계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만기일시상환방식, 마이너스상환방식이 있습니다.

대출금리 한도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8.9% ~ 최대 연 19.4%의 이자율이 적용됩니다.

키위비상금대출 신청방법

>>7,8등급도 가능한 키위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4.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이 상품도 마찬가지로 영업점 방문 없이 최대 300만 원까지 24시간 내내 대출이 가능합니다.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모바일로 본인인증을 하면 90초 내로 즉시 대출한도를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 금리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 까지입니다. 

대출이자율은 연 4.245%로 실제 적용금리는 대출금액, 신용등급에 따라 각각 다르게 산정됩니다.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대출을 하면 금리가 0.5% 가산됩니다.

자격조건 대상

현재 직업이나 소득이 없는 무직자라도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고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하나은행 통장을 현재 가지고 있어야 하며 내부기준치에 미달되면 대출신청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24시간 90초면 Ok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5.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이 상품은 소득이나 직업, 금융거래실적 정보 없이 통신정보만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모바일로 즉시 대출 가능합니다.

NH(농협)스마트뱅킹 어플에서 24시간 언제나 즉시 자신의 한도 조회와 대출진행이 가능합니다. 2021년 1월부터는 올원뱅크 어플에서도 대출신청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때에는 통신 요금 납부실적이 좋거나 통신 연체기록이 없을수록 대출에 좀 더 유리하게 반영됩니다. 

또한 모바일 인증을 통하여 대출진행이 이루어지므로 본인 명의의 통신3사 스마트폰으로 진행해야 한다는 점을 먼저 알고 있어야 합니다.

자격조건 대상

직업, 소득에 관계 없이 만19세 이상, 통신등급(Telco) 9등급 이내 개인이 대상입니다.

※ NH농협은행 계좌를 보유하고 전자금융에 가입한 개인

※ 소득이나 직업에 관계없이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 이용고객

금리와 한도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이고 금리는 최대 연 3.26%까지 가능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7,8등급도 모바일로 신청OK) 바로가기

6.SBI 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무직자 비상금대출

다른 소액 대출 상품이 최대 300만원이라면 이 상품은 사이다 500대출 상품이라는 이름처럼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소득관련 증빙서류없이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 신청 및 승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어야 겠지요.

대출 한도는 신청 후 한도가 결정됩니다.

  • 대출 조건 :직업, 소득 관계없이 20세 이상 내국인
  • 대출 한도 : 최대 500만원
  • 대출 금리 : 최저 6.9% ~ 최대 16.5%
  • 대출 방식 : 마이너스통장 방식
  • 대출 기간 : 1년 만기(만기 전 연장 신청을 통해 최대 5년까지 연장가능)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7.MG새마을금고 무직자 비상금 대출

새마을금고 무직자 대출, 소액대출 상품의 최저 금리는 4.3%입니다. 카카오뱅크나, 위비뱅크 등의 비상금 대출 상품과 금리를 비교해도 저렴한 축에 속하는 금리이니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도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최대 300만원까지 입니다. 서류제출 없이, 무직자도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조건은 크게 없습니다.

MG새마을금고 무직자 비상금 대출 바로가기

8.우리은행 위비비상금대출

  • 한도 최대 300만원
  • 연 금리 최저 4.42%부터
  • 최저금리의 경우 통신등급별로 차등 적용됩니다. 통신등급 1등급의 경우 0.5% 추가금리 인하조건이 있으며 평균 금리는 4~8%정도가 될 정도로 비상금대출로는 나쁘지 않은 조건의 상품입니다.
  • 마이너스 통장으로 이용가능한 상품으로 중도 상환수수료가 없으며 쓴 만큼 비용을 내시면 되며 만기 시 전액 상환하셔야 합니다.

위비뱅크 비상금대출 상세정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