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올원 비상금대출(7,8등급도 모바일로 신청OK)

농협은행에서는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고 신용등급이 양호한 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소액 비상금 대출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과 연관 있는 글▼
>>무직자도 가능한 비상금대출 8가지

>>연체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바로가기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자격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가능한 대출 상품입니다.

  • 만19세 이상인 대한민국 국민
  • 통신등급 9등급 이내

위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 SKT, KT, LGU+를 이용하고 있으면서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안내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 이내로 대출한도가 책정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신청인의 신용점수 및 상환능력, 현재 부채현황 등에 따라 개인별 차등 책정될 수 있습니다.대출기간은 3년으로 약정할 수 있으며, 이자만 납입하는 거치기간은 별도로 부여할 수 없습니다.

매월 원금과 이자를 상환하는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의 방식으로 대출금 상환이 진행되며, 한번 결정한 대출기간은 대출실행 이후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금리안내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우대금리와 가산금리는 신청인의 대출조건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연간 최저 2.86%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비상금 대출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가지고 계신 스마트폰에 농협 인터넷 뱅킹 어플을 설치해 주세요.

NH 스마트뱅킹 안드로이드 어플

NH 스마트뱅킹 아이폰 어플

1. NH스마트뱅킹 로그인하기

NH스마트뱅킹 회원이었다면 바로 로그인을 진행해 주시고 그렇지 않다면 아래쪽에 위치한 서비스 가입하기를 눌러 주세요.

NH스마트뱅킹메인화면

2. 더보기 눌러 전체 상품 확인하기

가입이 완료되셨다면 보이는 첫 페이지는 예금 관련 사항들일 겁니다. 오른쪽 상단의 더 보기 버튼을 눌러 대출 카테고리까지 볼 수 있도록 해 주세요. 그리고 난 후 금융상품몰로 이동 후 신용대출을 터치해 줍니다. 

대출카테고리로 이동

3. 올원 비상금대출로 이동 후 신청하기

직장인 탭을 눌러 주시면 제일 첫 줄에 올원 비상금 대출이 보입니다. 터치 해 들어가면 올원 비상금대출에 대한 설명과 함께 가장 하단에 위치한 신청하기를 개인정보를 입력해 주면 신청절차는 완료가 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후기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후기는 편리하다 빠르다 직업, 소득을 고려치 않아 무직자에게도 유용하다.라는 긍정적인 답변이 대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한도를 더 늘려주었으면 좋겠다. 일시대출이 아닌 마이너스통장 방식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아쉬운 섞인 후기들도 눈에 띄었습니다.

그와는 별개로 올원 비상금대출 거절 후기도 있었습니다. 그 내용을 살펴보면 통신비를 연체하여 등급이 안 나오거나 이미 대출을 너무 많이 받아 한도가 부족하신 분들이 거절 통보를 많이 받으신 듯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