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관원은 이만기씨가 모델활동을 하며 많이 알려진 제품입니다. 한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백년손님에서 자주 PPL로 등장하기도 하면서 더 많이 알려지기도 했죠

[wp_ad_camp_1]

국내 제약회사인 동진제약이 제조한 호관원 프리미엄은 무릎 건강, 허리통증, 손가락 관절 통증 완화 효과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좋은 호관원 프리미엄은 후기가 좋은 편인데 해당 제품의 상세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wp_ad_camp_1]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은 주로 무릎 관절과 연골건강, 뼈와 치아,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단순히 무릎 관절뿐 아니라 손가락, 어깨 등의 관절과 연골이 있는 부위라면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호관원 효능 및 효과는 알래와 같습니다.

#1. 무릎 관절, 연골에 영양 공급
#2. 골다공증 예방 효과
#3. 출산, 노화로 인한 약해진 뼈 건강 회복 효과
#4. 뼈와 치아, 치주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 공급
#5. 신경 및 근육통증 완화

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은 의약품으로 분류되지 않고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며, 관절 영양제의 필수요소인 MSM, 해조칼슘을 포함한 36가지 기능성 원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떻게 이런 효능을 낼 수 있을까요? 호관원 프리미엄 성분을 보고 각 성분의 역할을 보시면 이해하시기 쉽습니다.

[wp_ad_camp_1]

 호관원 프리미엄 성분

동진제약 호관원은 MSM, 해조칼슘을 주원료로 하며 그 외 34가지 부원료를 합성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MSM은 관절과 연골의 주된 구성성분으로서 신체가 정상적인 기능과 유지를 위하여 필요한 주요 미네랄 성분입니다. 해당 미네랄은 우리가 알고 있는 ‘황’으로부터 추출되는 근본 원료입니다.

MSM의 성인기준 일일 권장 섭취량은 2,000mg인데요. 호관원 프리미엄은 한 포에 750m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일 2포를 섭취해하므로 1일 총 1,500mg의 MSM을 공급하며, 나머지는 일반적인 식사로 충분히 채울 수 있습니다

해조칼슘은 아일랜드 바다 아래에서 자라는 작은 해조류로 부터 채취된 원료입니다. 바다속의 각종 영양물질과 미네랄을 흡수한 해조류가 줄기에 축적한 칼슘을 해조칼슘이라고 합니다.

해조칼슘은 일반 칼슘에 비해서 소화흡수율이 높은 형태의 칼슘입니다. 모두 아시다시피 뼈와 치아, 골다공증 건강에 필수 요소는 바로 칼슘인데요. 호관원 프리미엄은 해조칼슘 형태를 채택하여 보다 더 칼슘 흡수 효율을 높였습니다.

[wp_ad_camp_1]

호관원 프리미엄 부원료

주원료인 MSM, 해조칼슘 외에도 당귀, 맥주효모, 박하, 천궁, 황기, 보스웰리아 등 관절과 연골에 좋다고 하는 모든 부원료들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보스웰리아는 통증감소, 해독, 퇴행성 관절염 완화, 글루코사민 황산염은 연골 세포 자극을 통한 세포 밀도를 증가시키는 프로테오글리칸 생성에 효과가 있습니다.

※ 호관원 프리미엄과 비슷한 제품으로는 종근당 천관보, 관절보궁 등이 있습니다. 효능은 비슷하나 구성되는 성분에 약간씩 차이가 있으므로, 앞서 알려드린 정보를 바탕으로 각 제품 사이트에서 성분표를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wp_ad_camp_1]

 동진제약 호관원 부작용

 

호관원 프리미엄은 수용성 영양소와 천연재료 위주로 성분이 구성되어 있어서 큰 부작용은 없습니다. 다만, 건강기능식품 특성상 소화불량, 발진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부작용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구토, 설사, 두드러기, 발진 및 발적 : 복용 횟수를 줄이거나, 복용을 중단.
#2. 임신 및 수유 중인 임산부 : 복용 전 상담을 받아야 합니다.
#3. 두통 또는 복통이 지속되는 경우 : 복용 즉시 중단.

호관원은 액상 형태(포)로써 1일 2회, 식후에 차를 마시듯 가볍게 마시면 됩니다. 1포에 70ml로 구성되어 있으며 1일 총 140ml 섭취하는 것이 권장량입니다.

큰 부작용이 없어 3포씩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미 일일 권장량의 영양분들은 2포에 모두 함유되어 있으므로 과다 복용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wp_ad_camp_1]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의 경우 온라인 판매가 아닌 상담을 통해서만 판매되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을 확인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종종 중고나라 등에 판매가로 올라오긴 하지만, 가장 정확한 가격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입니다.

통증 및 증상을 확인 후 복용법 등을 안내해주기 때문에 호관원 가격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상담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호관원 공식홈페이지 무료상담<<

[wp_ad_camp_1]

호관원 효과

오늘은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및 효능, 부작용, 판매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갱년기나 중장년 분들은 무릎, 손목 등의 관절 건강이 중요한 걸 몸소 느끼실텐데요. 이상이 없더라도 예방 차원에서 알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실제 후기들도 대부분 효과를 보았다는 글이 많기 때문에 어느정도 신뢰를 가지고 구매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상담은 무료이므로 일단 받아보신 후 본인의 경제적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건강한 여러분들의 관절을 응원합니다.

[wp_ad_camp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