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s
Advertisements

유튜브가 이제는 TV보다 더 많이 보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wp_ad_camp_1]

간혹 유튜브의 동영상을 다운받고 싶어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데요. 유튜브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고 또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둘다 방법을 제공하니 본인에 맞는 선택지를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wp_ad_camp_1]

유튜브를 많이 보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지금 이순간에도 많은 사람들은 유튜브를 시청하고 있으며 하루라도 사용하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의 수입이 없어질 정도로 많이 발전하였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다른 설명 없이 바로 유튜브 다운로드하는 사이트 및 프로그램에 대해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https://www.4kdownload.com/ko/products/product-videodownloader

4K Download 다운로더는 가볍게 설치를 하기만 하면 유튜브의 영상을 가장 쉽게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브라우저에서 유튜브의 링크 주소를 복사해서 프로그램에 붙여넣기만 하면 되는 아주 쉬운 유튜브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또한 유튜브 영상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의 사진과 동영상도 받을 수 있으며 유튜브의 영상을 mp3로 변환해서 저장할 수도 있게 가능합니다. 

무료 버전도 나름 유용하지만 유튜브를 자주 사용하신다면 15$정도의 유료버전(무제한 다운로드)을 사용하는 것을 적극 강추합니다.

4k다운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wp_ad_camp_1]

2. https://ssyoutube.com 

ss유튜브는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진 방법입니다.

youtube.com URL 앞에 ss 두개를 붙이면 유튜브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가 나옵니다. 쉽게 기억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튜브뿐만 아니라 다른 플랫폼의 다운로드까지 지원을 해줍니다. 

youtube , break , dailymotion , vimeo , yandex , facebook , livejournal , vk , odnoklassnikiu , soundcloud , veojam , 1tv , rutv , ntv , vesti , autoplustv, russiaru , twitter , instagram , bilibili , hotstar , openloadmovies , streamago , tiktok , tune , viu 있습니다.

ssyoutube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3. https://y2meta.com

y2meta는 링크에 zz를 넣으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되기 시작합니다.

유튜브의 영상뿐만 아니라 mp3로 컨버팅도 되며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고속 비디오로 컨버팅도 가능합니다. 따로 라이선스가 필요 없으며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y2메타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wp_ad_camp_1]

4. https://www.flv2mp3.by/kr/

flv2mp3는 온라인 유튜브 다운로더 중 가장쉽다고 설명되어 있으나 다른 사이트와 사용법은 비슷합니다.

스트리밍의 웹 URL 주소를 복사한 후에 붙여 넣기 하신 후 원하는 파일 확장자명을 선택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flv2mp3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5. https://ko.savefrom.net/

savefrom.net은 가장 사람들이 많이 찾는 다운로더 빌더 중 하나이며 달리 여기는 MP4 HD를 지원을 해줍니다. 고화질 영상을 다운로드 받고 싶을 때 이용하면 유용합니다.

saveform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wp_ad_camp_1]

6. https://320ytmp3.com

PC, 모바일, 안드로이드, iOS 모두 이용이 가능하고 MP4, MP3, 3GP 등 다양하게 유튜브 비디오 형식을 지원해줍니다. 각각의 디바이스 기기의 맞게 다운해주시면 편리합니다.

최근에 알게 된 곳이며 다른 곳에 비해 저품질로도 영상이 다운이 돼서 음악 같은 스트리밍을 다운로드하기에 적합합니다.

320ytmp3홈페이지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