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이 안좋으신 분 중 관절에 도움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찾아보신 분이라면 관절보궁에 대해 한번 쯤은 보거나 들어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관절보궁은 관절에 도움되는 여러가지 성분을 넣고 만든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현재 온라인으로 판매는 하지 않고 상담을 통한 판매만 이루어지고 있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관절보궁의 효능

관절보궁은 ‘보’와 ‘궁’으로 나뉘어 있으며 ‘보’는 액상형태, ‘궁’은 알약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2번, ‘보’와 ‘궁’을 함께 섭취할 것을 권한다고 합니다. 관절보궁 ‘보’와 ‘궁’의 효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관절보궁 ‘보’

MSM 인체적용시험 확인내용

(주원료: MSM/Methyl sulfonylmethane/디메틸설폰/천연유기황화합물)

1.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

2. 퇴행성관절염을 예방, 완화

3. 근육 이완에 도움

4. 통증 완화에 도움

(부원료: 홍삼농축액)

4. 면역력 증가

5. 피로 회복

6. 혈액순환 개선

7. 항산화 작용 & 항암효과

8. 비만예방

– 관절보궁 ‘궁’

NAG 인체적용시험 확인내용

(주원료: NAG/N-아세틸글루코사민/N-Acetylglucosamine)

1. 관절, 연골 건강에 도움

2. 관절염 개선에 도움

관절보궁의 성분/원료

관절보궁의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관절보궁 ‘보’

주원료는 MSM과 식이유황이며 부 원료로는 식물혼합추출물(참당귀뿌리+가시오갈피줄기+건조쇠무릅+감초뿌리+대추+복분자+삽주 뿌리줄기+오미자열매+작약뿌리+지황+황기뿌리+구기자나무열매+모과+복령균핵+박하잎), 대추농축액, 벌꿀, 홍삼농축액 등이 들어갑니다.

1. MSM: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으로 인정받은 성분입니다.

식이유황은 소나무, 참나무와 같은 목재에서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천연 유기황화합물이며 유황은 아미노산의 구성 성분으로 세포가 생명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성분으로 연골과 콜라겐을 만드는 작용을 합니다.

MSM은 1963년 미국 제이컵 스탠리 박사에 의해 관절염, 근육 이완,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효능이 밝혀진 바 있습니다.

– 관절보궁 ‘궁’

주성분으로는 해조칼슘과 NAG이며 부원료로는 비타민 D3 혼합제제, 결정셀룰로스, 이산화규소, 히드록시프로플메틸셀룰로스,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상어연골분말, 보스웰리아추출분말, 생선콜라겐, 초록입홍합분말 등이 들어갑니다.

해조칼슘: 뛰어난 흡수력이 장점인 칼슘으로 다공질의 벌집형 구조를 가지고 있어 칼슘 흡수율이 49.5%에 달합니다.

NAG: 새우나 게 등 갑각류 껍질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관절의 주요 구성 성분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분해를 억제하여 연골조직을 구성하는 글리코사미노글리칸(GAG)의 생성을 증가시켜 관절과 연골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의 복용대상

관절보궁은 이런 분들께 추천한다고 합니다.

– 관절이 뻣뻣하다고 느끼시는 분

– 노후 건강을 대비하실 분

– 출산 후 관절에 무리를 느끼시는 분

– 갱년기 여성 건강 대비

– 계단 오르기가 힘겨운 분

관절보궁의 부작용, 주의사항

1. MSM 관련

MSM 을 보충제로 섭취할 경우 체질에 따라 위장의 불쾌감이나 두통 또는 다른 이상증상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권장량을 따라야 하며 문제가 발생할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해야 합니다. 그리고 임신이나 모유 수유에 관한 안정성은 확보되지 않았기 때문에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 알레르기 성분 주의

게, 홍합 성분이 포함되었고, 난류(가금류), 우유, 메밀, 땅꽁, 대두, 밀,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호두,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굴, 전복, 홍합 포함)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되었기 때문에 알레르기 체질인 경우 원료의 성분을 확인하고 섭취해야 합니다.

관절보궁의 가격

관절보궁은 현재 본사를 통한 상담만으로 구매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정확한 증상확인 및 정확한 복용방법 등을 안내드리고 효과를 최대화 하기 위해서 이런 상담방식을 취하는 것 같습니다.

본사 상담 링크는 아래 남겨드리겠습니다. 본사를 통해 상담 시 자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정확한 가격을 알 수 있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복용방법 및 주의사항 등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비싸게 사시는 것보다 훨씬 좋습니다.

>>관절보궁 본사 상담문의 바로가기<<